제7회 구리시장배 생활체육3쿠션당구대회 개회식이 9일 오전 10시에 구리시 수택동에 있는 장자못당구클럽에서 열렸다. 사진은 개회식에서 선수선서를 하는 모습. 사진=김주석 기자


[빌리어즈=김주석 기자] '제7회 구리시장배 생활체육3쿠션당구대회'가 9일 구리시 수택동에 있는 장자못당구클럽에서 개최되었다.

구리체육회와 구리당구연맹(회장 현병준)에서 주최 및 주관하고 빌보드당구재료, 교문인쇄, 구리애터미아가파센터, 온협동조합, 장자못당구클럽에서 후원한 이번 대회는 건전한 스포츠 당구의 발전과 저변 확대, 선수 발굴 및 클럽간 결속을 목적으로 열렸다.

오전 10시에 시작된 개회식에는 안승남 구리시장과 임창열 경기도의회 의원을 비롯한 구리시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개회식에서 안승남 시장은 "당구는 많은 국민들의 사랑을 받는 가장 서민적인 스포츠다"라며 "시민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생활체육당구대회도 개최하여 우리 구리시가 단결하고 화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매우 좋다. 대회를 준비한 관계자 여러분과 참석한 시민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제7회 구리시장배 생활체육3쿠션당구대회 개회식이 9일 오전 10시에 구리시 수택동에 있는 장자못당구클럽에서 열렸다. 사진=김주석 기자


구리당구연맹 현병준 회장은 "구리시는 매년 세계당구대회를 유치해 적극적으로 시를 홍보하고, 생활체육당구대회도 꾸준히 개최하며 당구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 대회 개최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협조해 준 구리체육회 관계자 여러분에게 감사한다. 앞으로도 구리시와 당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구리시 당구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구리당구연맹 임원 및 동호인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구리시장상은 구리당구연맹 홍정표 사무국장, 윤호중 국회의원상은 김성태 이사, 박석윤 구리시의회의장상은 박찬희 이사, 송한준 경기도의회의장상은 조규덕 이사와 고은미 동호인이 받았다.
 

개회식 후 시작된 제7회 구리시장배 생활체육3쿠션당구대회. 사진=김주석 기자


이번 대회는 선착순으로 100명의 참가자를 신청받았고, 3쿠션 대대와 중대 혼합한 핸디 경기로 치러진다.

상금은 우승 100만원, 준우승 50만원, 공동 3위 30만원 등을 받는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