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당구 PBA 투어 '파나소닉 오픈' 본선 32강 윤곽이 가려졌다. 사진은 32강에서 대결하는 터키의 비롤 위마즈(왼쪽)와 한국의 '헐크' 강동궁. 사진=김주석, 이용휘기자


[빌리어즈=김주석 기자] 사상 첫 프로당구투어 본선 32강 윤곽이 가려졌다.

4일 오후에 경기도 고양 엠블호텔에서 열리는 프로당구 PBA 투어 '파나소닉 오픈' 32강전에서 강동궁 vs 비롤 위마즈, 프레데릭 쿠드롱 vs 강상구 등의 빅매치가 벌어진다.

8시에 시작하는 32강 1턴 경기에서는 한국의 박인수와 스페인의 다비드 마르티네즈가 대결하고, 고상운은 로빈슨 모랄레스(콜롬비아)와 16강 진출을 다툰다.

같은 시간에 '오뚝이' 오성욱은 64강에서 활약했던 서성원과 경기를 벌이며, 이승진 vs 최종복, 이상대 vs 엄상필, 한지승 vs 정경섭, 서현민 vs 강민구 등의 대결이 벌어진다.

또한, 터키의 아드난 윅셀과 사바트 불룻도 16강 진출권을 놓고 격돌한다.

오후 11시에 시작되는 2턴에서는 '64강 돌풍' 김영섭과 32위로 통과한 이영민이 경기를 벌인다.

쿠드롱은 한국의 강상구를 상대로 16강에 도전하고, 필리포스 카시도코스타스(그리스)는 배준석과 경기한다.

'헐크' 강동궁은 터키의 강타자 비롤 위마즈와 16강 진출을 다투며, 미국의 페드로 피에드라부에나는 이교석과 대결한다.

그밖에 조건휘 vs 김형곤, 김재근 vs 박동준, 구자복 vs 권영갑의 명승부도 예정되어 있다.

본선 32강전부터는 세트제로 진행되며, 빌리어즈TV와 SBS스포츠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 32강 대진표

<제1턴 20시 경기>

박인수 vs 다비드 마르티네즈

한지승 vs 정경섭

최종복 vs 이승진

서현민 vs 강민구

고상운 vs 로빈슨 모랄레스

오성욱 vs 서성원

이상대 vs 엄상필

아드난 윅셀 vs 사바스 불룻
 

<제2턴 23시 경기>

김영섭 vs 이영민

F. 카시도코스타스 vs 배준석

프레데릭 쿠드롱 vs 강상구

김재근 vs 박동준

조건휘 vs 김형곤

비롤 위마즈 vs 강동궁

구자복 vs 권영갑

P. 피에드라부에나 vs 이교석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