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큐 관리기 큐돌이(Q-dori)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빌리어즈=김민영 기자] 당구클럽의 가장 기본은 관리다. 테이블, 당구공, 당구큐 등 관리가 잘되어 있는 당구클럽이 장사도 잘된다.

하지만 이 기본을 지키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특히 수십 자루씩 되는 당구큐를 매번 새것처럼 관리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런 어려움을 단번에 해결해 주는 기계가 바로 당구큐 관리기 '큐돌이(Q-dori)'다.

자동차부품전문생산업체인 아이에이시스템(대표 김용호)은 안정적인 제품 개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근 당구큐 관리기인 '큐돌이'를 출시했다.

큐를 꼽고 스위치만 누르면 누구나 쉽고 편하게 큐를 관리할 수 있어서 '큐돌이' 하나만 있다면, 전문가가 아니라도 손쉽게 큐를 관리할 수 있다. 

상대 청소는 물론 팁 부착과 광택내기 작업까지 '큐돌이'는 당구큐 관리에 특화되어 있다. 

'큐돌이'는 기존 당구큐 관리기를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모델로 탈부착이 가능한 발판 스위치와 전원 플러그를 차용해 보관과 AS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하대 장착이 가능한 큐어댑터에 우드 조인트의 한밭큐 상대까지 기본으로 장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별도로 구매가 가능한 회전진동 감속링은 휘어진 큐의 진동이 심할 때 큐를 안정적으로 회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무엇보다 '큐돌이’이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대다. 고가인 당구큐 관리기를 20만원 대로 공급해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줄였다.

 

탈부착이 가능한 전원 플러그와 발판 스위치는 보관 뿐 아니라 사용의 평의성도 높였다.
모든 큐의 하대 연결과 우드 조인트의 한밭큐의 상대를 연결할 수 있는 큐 어댑터가 기본 내장되어 있다.
별도 구매 가능한 스틸조인트용 큐상대어댑터와 회전진동 감속링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