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서울특별시장애인생활체육 당구대회 포스터


[빌리어즈=안소영 기자] '2018 서울특별시장애인생활체육 당구대회'가 오는 9월 1일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에 있는 Q52당구클럽에서 자치구대항 단체전으로 열린다.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장애인당구협회(회장 김한배)의 주관으로 열리는 이 대회는 서울특별시장애인생활체육대회의 사전대회 종목으로 강동, 강서, 광진, 금천, 노원, 마포, 서대문, 성동, 성북, 송파, 영등포 등 11개의 자치구가 참가한다. 

선수단을 비롯해 심판 및 자원봉사자 등 80여 명이 함께 하는 이번 대회는 서울지역 장애인 당구동호인들이 펼치는 두 번째 자치구대항 당구대회다. 

3쿠션 복식(2명), 3쿠션 단식(1명), 1쿠션 단식(1명) 종목으로 각 팀 4명의 단체전으로 진행되며, 40분 시간제한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진다. 

처음 열린 2017년 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던 강서구가 1위 타이틀을 지킬 수 있을지 아니면 새로운 강팀이 탄생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서울특별시장애인당구협회의 관계자는 "대회 개최를 위해 힘써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두 번째 대회인 만큼 준비에 소홀함 없이 만전을 기하고 있다"라며 각오를 전했다. 

또한, "대회를 통해 보다 훌륭한 장애인 당구 선수를 발굴하고 서울의 장애인당구동호인들이 더욱 늘어나 발전되기를 희망한다"고 이번 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