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어즈=김민영 기자] 5일 오후 1시에 막을 올리는 '2017 LG U+컵 3쿠션 마스터스'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시청자들과 당구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끌어내고 있다. 

우선 대회 주관방송사인 빌리어즈TV에서는 우승자를 예측하는 '우승자 맞히기' 이벤트를 열었다. 

본선 토너먼트가 시작되기 전인 9월 7일까지 우승자를 예측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1000명의 이벤트 참가자에게 1만원권씩 총 1000만원 상당의 비디오포털 유료 쿠폰을 증정한다.

빌리어즈TV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예상 우승자를 댓글로 달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여 친구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우승자를 맞힌 사람 중 3명을 추첨해 신형 개인큐를 증정한다. 

이번 대회를 후원하는 LG U+에서도 대회 개최에 앞서 입장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열기도 했다.

LG U+ SNS 페이지에 당구장에서 생긴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사람 중 50명을 추첨해 1인 2매씩 입장권을 제공했다.

또한, 입장권 이벤트 당첨자 중 대회를 관람한 인증샷을 남기면 2명을 뽑아 100만원과 80만원 상당의 개인큐를 증정한다.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한 'LG U+컵'은 5일부터 8일까지 나흘간 서울 역삼동 GS타워 아모리스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