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음식+맥주의 환상적인 조합' 아빠와 엄마, 아이까지 만족하는 당구클럽

존케이지빌리어즈 호평점 <사진 = 빌리어즈>

[빌리어즈=김민영 기자] 지난해 가을부터였다. 프랜차이즈의 불모지라 여겨지던 당구클럽이 프랜차이즈 열풍에 휩싸였다.

당구클럽의 프랜차이즈화 열풍을 주도한 대표 프랜차이즈 업체가 바로 존케이지빌리어즈다.

모던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존케이지빌리어즈만의 디지털 시스템인 배틀큐로 자신의 영역을 착실히 넓혀가던 존케이지빌리어즈에서 이번에는 경기도 남양주시 천마산 아래 존케이지빌리어즈의 고급 모델인 존케이지빌리어즈 호평점(대표 권상호∙안성회)을 오픈했다.

특히 존케이지빌리어즈 플러스로 고급형 모델인 존케이지빌리어즈 호평점은 인테리어도, 당구대도 최고급을 추구했다. 

170여 평의 규모에 대대 12대, 중대 4대를 설치한 존케이지빌리어즈 호평점은 프랑스의 명품 당구대인 쉐빌로뜨 테이블을 설치해 기존의 클럽들과 차별화를 꾀했다.

최상의 품질의 명품 당구대를 설치함으로써 클럽의 품격을 한층 높이고, 검증된 테이블로 손님의 만족도까지 높이는 두 가지 목적을 모두 충족시켰다.

프랑스 명품 당구대 '쉐빌로뜨'를 설치하여 기존 클럽과 차별화를 꾀했다 <사진 = 빌리어즈>
존케이지빌리어즈 호평점은 음식과 간단한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샵인샵' 당구클럽이다 <사진 = 빌리어즈>
음식과 주류를 주문하는 카운터 <사진 = 빌리어즈>

또한, 존케이지빌리어즈 호평점은 당구클럽 안에서 일반 음식과 주류까지 판매가 가능한 샵인샵 매장이다.

출출할 때 배달 짜장면뿐 아니라 클럽에서 조리가 가능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시중에서 접할 수 없는 다양한 수입 맥주들까지 즐길 수 있다.

물론 취하도록 마실 필요는 없다. 그저 한 병 정도면 충분하다. 존케이지빌리어즈 호평점은 권상호 대표의 어린 시절 당구장에 관한 로망을 모두 담았다.

존케이지빌리어즈 호평점에는 쉐빌로뜨 대대 12대가 설치되어 있다 <사진 = 빌리어즈>
허리우드 골드플러스 4대가 설치되어 중대도 즐길 수 있다 <사진 = 빌리어즈>
프랑스 본사 쉐빌로뜨 관계자와 한국 수입판매원 (주)노블스틸 강인용 대표(맨 왼쪽)가 존케이지빌리어즈를 방문했다 <사진 = 빌리어즈>

세련된 인테리어는 물론, 다양한 음식과 그가 좋아하는 맥주, 그리고 여성들과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당구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섬세한 주의를 기울였다.

당연히 금연 클럽으로 운영되고 있어 주말에는 아이들과 함께 오는 가족 단위 손님들이 제법 많고, 주중 오전에는 유모차를 끌고 당구를 치러 오는 여성 고객들도 있을 정도다.

따라서 좋은 환경에서 당구를 치고 싶은 3쿠션 마니아들의 발길도 꾸준히 늘고 있다. 

권상호&#8729;안성회 대표 <사진 = 빌리어즈>
초보자부터 중고급자들까지 당구를 배울 수 있는 아카데미실(대대 2대) <사진 = 빌리어즈>
금연클럽으로 운영되어 별도의 흡연실과 휴게실이 준비되어 있다 <사진 = 빌리어즈>

2대의 대대가 설치된 아카데미실은 '당알못(당구를 알지도 못하는)' 초보부터 한 단계 실력의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중고수들의 레슨실로 사용되며, 강의가 없을 때는 단체 고객들이 자신들만의 경기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룸으로 이용된다. 

존케이지빌리어즈 호평점의 또 다른 매력은 바로 뛰어난 전망에 있다. 상권도 아직 제대로 발달하지 않은 이곳에 자리를 잡은 이유이기도 하다.

전망 좋은 클럽에서 여유 있게 당구를 즐기고 싶다면, 명품 테이블에서 최고의 당구를 맛보고 싶다면, 온 가족이 나들이하듯 함께 당구를 즐기고 싶다면 망설일 필요 없이 존케이지빌리어즈 호평점이다. 

존케이지빌리어즈에서 직적 개발한 배틀큐 디지털 점수판 시스템이 모든 테이블에 설치되어 있다 <사진 = 빌리어즈>
개인큐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개인큐보관함을 제공한다 <사진 = 빌리어즈>
존케이지빌리어즈 호평점 관계자들 <사진 = 빌리어즈>


※ 본 기사는 당구전문잡지 <빌리어즈> 6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