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팁 조연흥 대표(앞줄 일곱 번째)와 대한당구원로회 송근호 회장(여섯 번째)을 비롯한 원로회원들이 다이아몬드 동호회 창단 기념 대회에 참석했다. <사진 = 빌리어즈>

[빌리어즈=안소영 기자] 다이아몬드 팁(대표 조연흥)이 후원하는 다이아몬드 동호회의 창단 기념대회가 4월 16일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도당동의 프롬당구클럽에서 열렸다.

이날 창단식을 치른 다이아몬드 동호회는 노문성 회장과 강경모 부회장, 김진영 총무, 김인수 운영위원, 김영욱 섭외담당 등 30여 명의 회원을 주축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창단 기념대회에는 동호회 회원 이외에도 대한당구원로회 회원들이 함께 출전해 다이아몬드 동호회 회원들과 뜨거운 한판 승부를 벌였다. 

다아이몬드 동호회의 후원을 자처한 다이아몬드 팁 조연흥 대표는 “다이아몬드 팁을 시작하면서부터 동호인들을 위한 대회를 개최하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다.

그동안 크고 작은 대회에 후원을 많이 했지만, 본격적으로 다이아몬드의 이름을 걸고 후원을 시작한 것은 처음이다.

다이아몬드 팁이 그동안 동호인들에게 받은 사랑을 조금이라도 보답하고 싶은 생각에 다이아몬드 동호회를 창립하고 정기적인 대회를 갖기로 결심했다”며 다이아몬드 동호회 창단의 의미를 밝혔다. 

결승 진출자 기념 촬영 <사진 = 빌리어즈>

다이아몬드 동호회는 매달 셋째 주 일요일마다 정기적인 대회를 개최하고, 입상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수여된다.

이번 창단 기념대회에는 손경수 동호인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준우승에는 조성구, 공동3위에는 김영택∙조창섭 원로가 올랐다. 

창단 기념식에는 대한당구원로회의 회원들을 비롯해 부천시당구연맹 소속 당구선수들과 (주)오페라 마광현 대표 등 다양한 당구계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4강에 오른 김영택(좌측부터 두 번째), 조창섭(세 번째) 원로와 다이아몬드 동호회 회원 <사진 = 빌리어즈>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