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회원 대상 '미션 달성' 이벤트

매주 미션 달성 시 다양한 선물 증정

4주 연속 미션 달성 시 추첨 통해 추가 보상 제공

[빌리어즈=김민영 기자] (주)큐스코(대표 박정규)가 프리미엄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에 큐스코는 프리미엄 회원을 대상으로 '큐니또 플러스'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으나 지난 7월 30일 해당 이벤트를 종료하고 8월 8일부터 새로운 이벤트를 연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회원 이벤트는 "미션 달성하고, 선물받자” 이벤트로 매주 새로운 미션을 제공, 미션을 성공하면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8월 첫 미션으로는 1. 일주일 동안 게임 수 5게임 달성하기 2. 핸디별 권장 애버리지 이상 5게임 달성하기 3. 뱅킹 승리 5회 달성하기 4. 3일 연속 게임하기 5. 5연승하기 등이며, 각 미션마다 성공 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큐스코는 4주 연속으로 모든 미션을 달성한 프리미엄 회원 중 추첨을 통해 큐니가맹점과 큐니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5만 마일리지(1명)부터 1천 마일리지(100명)까지 총 156명에게 추가로 통 크게 쏜다. 

8월 모든 미션 성공 시 추첨을 통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프리미엄 회원만 참여할 수 있으나 일부 미션에 한해 일반 회원도 참여할 수 있다.

큐니 프리미엄 회원은 월 11,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유료 회원 제도로, '아프리카TV×큐스코 3쿠션 아마추어 챔피언십' 무료 참가 등 프리미엄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여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주)큐스코 측은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유료 회원으로 회비를 내야 하지만 회비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프리미엄 회원 신청 시 한 달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어 망설이지 말고 먼저 경험해 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미션 성공 리워드도 점차 확대할 예정이며, 프리미엄 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크게 추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