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니가맹점 제휴 1주년, 110개 가맹점 유치

큐니가맹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 개최

1등 골드바 증정...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및 1만원권, 큐니 5,000마일리지 등 제공

큐니가맹점 제휴 1주년 기념 이벤트 내용.  사진=(주)큐스코 제공

[빌리어즈=김민영 기자] (주)큐스코(대표 박정규)가 큐니가맹점 제휴 1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주)큐스코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8월 한 달 동안 큐니가맹점을 이용하는 고객들 중 기록게임 30게임 이상을 기록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큐니골드바가 경품으로 제공되며, 3명에게는 신세계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이, 30명에게는 신세계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이 주어진다.

또한, 큐니가맹점과 큐니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마일리지가 20명에게 제공되는 등 총 54명에게 푸짐한 선물이 돌아갈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8월 중 큐니가맹점에서 기록게임 30경기 이상 진행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9월 5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 큐니커뮤니티와 큐스코 SNS를 통해 발표한다.

(주)큐스코의 박정규 대표는 "큐니가맹점 제휴 1주년을 기념해 큐니가맹점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큐니가맹점에서 즐거운 당구 게임도 즐기고 이벤트에도 응모한다면, 8월의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이번 이벤트에 대해 설명했다.

(주)큐스코는 큐니가맹점 제도를 시작한 지 1년여 만에 수도권과 제주도를 포함해 전국적으로 110개의 가맹점 제휴를 맺고 '아프리카TV×큐스코 3쿠션 아마추어 챔피언십'을 개최하는 등 가맹점의 수익 창출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