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PLUS-11을 The PLUS-11로 업그레이드

목재에 따라 흑단과 보코테 두 종류로 출시

익스텐션이 가공된 일체형 말골로 사용자 편의성 높여

'The PLUS-11'  사진=(주)한밭 제공
'The PLUS-11' 사진=(주)한밭 제공

[빌리어즈=김태연 기자] (주)한밭(대표 권오철)이 오랜 시간 이어온 한밭큐의 장인 정신이 깃든 컬렉션 'The PLUS-11'을 오늘 공개했다.

'The PLUS-7'과 'The PLUS 레인보우'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된 'The PLUS-11'은 큐 애호가들 사이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모델 'PLUS-11'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블랙&화이트 색상으로 제작된 'The PLUS-11'은 검은색 중골에 아이보리색의 한밭 심볼 클로바 모양을 10방향 상감기법으로 새겨 넣어 브랜드 고유의 느낌을 극대화했다. 또한, 익스텐션이 가공된 일체형 말골을 장착해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The PLUS-11'은 흑단과 보코테 두 종류로 출시되며, 한밭의 특허공법인 플러스파이브 공법과 코어 공법, 버터플라이 공법이 적용되어 최상의 타구감과 성능을 발휘한다.
 

'The PLUS-11' 사진=(주)한밭 제공
'The PLUS-11' 사진=(주)한밭 제공

내년에 창립 50주년을 맞는 (주)한밭은 세계 특허를 받은 플러스파이브 공법을 기반으로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 당구인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한국을 대표한 명품 당구큐 브랜드다.

한밭 측은 "창립 50주년을 앞두고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던 제품을 중심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더 플러스 시리즈'를 출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적용한 새로운 모델을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