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유람과 스롱 피아비가 '노는언니'에 출연해 당구 고수의 비법을 전수했다. 사진=스롱 피아비 SNS
차유람과 스롱 피아비가 '노는언니'에 출연해 당구 고수의 비법을 전수했다. 사진=스롱 피아비 SNS

[빌리어즈=김탁 기자] 프로 당구선수 차유람과 스롱 피아비가 '제1회 노는언니 당구대회'를 앞두고 골프 전설 박세리와 펜싱 여제 남현희, 배구의 한유미, 피겨스케이팅의 곽민정, 수영의 정유인, 핸드볼의 김온아 등 전・현직 스포츠 스타들과 만났다.

E채널을 통해 매주 화요일 방송되고 있는 '못 놀아본 언니들의 세컨드 라이프 노는언니'는 여성 스포츠 스타들이 그동안 놓치고 살았던 것들에 도전하며 '놀아보는' 세컨드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지난 23일 34회째 방송을 마친 '노는언니'는 방송 말미에 '제1회 노는언니 당구대회'를 예고, 프로 당구선수 차유람과 스롱 피아비가 노는언니들의 스승으로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차유람과 스롱 피아비는 포켓볼과 3쿠션을 넘나들며 당구 고수의 비법을 전수해 '제1회 노는언니 당구대회'가 무사히 끝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차유람-한유미-남현희-곽민정 팀과 스롱 피바이-박세리-정유인-김온아 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벌인 '제1회 노는언니 당구대회'의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롱 피아비는 자신의 SNS에 '노는언니'들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시청을 독려하기도 했다.

차유람과 스롱 피아비가 출연한 '노는언니'는 오는 3월 30일 오후 8시 50분부터 E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