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고하지만 가볍게, 클래식하지만 캐주얼하게
가죽 손잡이와 방수 원단 적용해 내구성 높여

[빌리어즈=성지안 기자] (주)한밭(대표 권오철)이 당구큐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하드형 큐가방을 출시했다. 

하대 1개와 상대 2개를 수납할 수 있는 12형과 하대 2개와 상대 4개를 수납할 수 있는 24형으로 출시된 HB-12/24 Open Blue와 HB-12/24 Open Gray는 안전한 큐 수납뿐 아니라 모던하고 캐주얼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가죽 손잡이와 휴대하기 적당한 사이즈, 가벼운 무게는 무엇보다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높은 퀄리티와 안전성, 클래식과 캐주얼을 동시에 표현한 디자인은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HB-12/24 Open Blue와 HB-12/24 Open Gray는 방수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향상시켰으며, 모던 블루, 클래식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주)한밭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을 출시할 때 어떻게 하면 나만의 소중한 큐를 가장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에서 시작했다. 하드케이스의 튼튼함은 가져가되 가볍고, 비나 눈 같은 물로부터도 보호할 수 있도록 방수 원단을 적용했다”고 제품의 특징을 설명했다. 

한밭큐의 신형 큐가방은 (주)한밭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 15만원)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