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앞 지하철 역과 대형 주차장으로 접근성 높여
큐스코의 고화질 상단 카메라 설치로 정확한 리플레이 제공

LK빌리어드.  사진=이용휘 기자
LK빌리어드. 사진=이용휘 기자

[빌리어즈=김민영 기자] 서울 시내 당구클럽을 찾다 보면 가장 먼저 신경 쓰이는 부분이 바로 주차장이다.

주차장은 있는지, 주차비는 지원이 되는지, 이 사소한 조건이 클럽을 가느냐 마느냐를 결정하는 결정적 조건이 되기도 한다.

그런 면에서 서울시 송파구 거여동의 LK빌리어드(대표 이봉일)는 고객들의 고민을 완벽하게 해결해주는 당구클럽이다.

그뿐만 아니라 거여역 바로 앞에 위치한 LK빌리어드는 어느 지역에서든 접근이 쉽다. 

200여 평 대규모의 대대 17대가 설치된 LK빌리어드는 그야말로 대대 마니아들을 위한 클럽이다. 

쉐빌로뜨를 대표하는 국제식 대대 케오마스타 15대와 쉐빌로뜨 테이블 중 상위 버전인 루이16세 2대 등 총 17대의 당구대가 설치되어 있으며, 하우스큐로는 에보큐가 비치되어 있다.

테이블과 테이블 간의 간격을 여유 있게 두어 경기 중 테이블 간의 간섭이 적은 것은 LK빌리어드의 또 하나의 장점이기도 하다.  

LK빌리어드.  사진=이용휘 기자
LK빌리어드. 사진=이용휘 기자
LK빌리어드.  사진=이용휘 기자
LK빌리어드. 사진=이용휘 기자
등박스에 매립된 큐스코의 고화질 상담 카메라.  사진=이용휘 기자
모든 테이블 위 등박스에 매립된 큐스코의 고화질 상담 카메라. 사진=이용휘 기자
개인 사물함.  사진=이용휘 기자
개인 사물함. 사진=이용휘 기자
입구에 마련된 휴게 공간에서는 각 테이블의 게임을 한 눈에 지켜볼 수 있다.  사진=이용휘 기자
입구에 마련된 휴게 공간에서는 각 테이블의 게임을 한 눈에 지켜볼 수 있다. 사진=이용휘 기자

또한, 모든 테이블에 설치된 큐스코 스코어보드와 고화질 상단 카메라의 조합은 유저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흡연실 역시 클럽의 양쪽 끝에 한 개씩 총 2개를 설치해 흡연자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LK빌리어드는 지하가 아닌 2층에 위치해 있어 보다 쾌적하게 당구를 즐길 수 있으며, 입구 쪽에 일자로 마련된 휴게 공간에서는 휴식을 취하면서 다른 사람들의 게임을 지켜볼 수 있다.

특히 안쪽에 마련된 테이블에서는 1대1 대결뿐 아니라 소그룹으로 방문한 고객들이 복식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최근 LK빌리어드는 수익의 일부를 당구계에 환원하기 위해 선수 후원을 시작했다. 그 1호 선수가 바로 포켓볼과 3쿠션 모두 활약하고 있는 김진아(대전)다.

포켓볼 선수인 김진아는 2018년 열린 ‘2018 알바몬 WPBL 여자프리미어당구리그’에서 활약을 펼치며 3쿠션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김진아는 LK빌리어드를 연습구장으로 삼아 3쿠션 훈련을 이어가고 있다. 

LK빌리어드.  사진=이용휘 기자
LK빌리어드. 사진=이용휘 기자
쉐빌로뜨 최고급 모델인 루이16세 테이블이 설치되어 있다.  사진=이용휘 기자
쉐빌로뜨 최고급 모델인 루이16세 테이블이 설치되어 있다. 사진=이용휘 기자
클럽에서 직접 큐 수리 공방 운영.  사진=이용휘 기자
클럽에서 직접 큐 수리 공방 운영. 사진=이용휘 기자
LK빌리어드.  사진=이용휘 기자
LK빌리어드. 사진=이용휘 기자
LK빌리어드의 이봉일 대표.  사진=이용휘 기자
LK빌리어드의 이봉일 대표. 사진=이용휘 기자

이봉일 대표는 “당구가 최근 실버 스포츠로 각광받고 있을 뿐 아니라 프로당구의 발족으로 많은 사람들이 다시금 당구장을 찾고 있다. LK빌리어드는 당구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실력 있는 직원들이 테이블 관리부터 분위기 조성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LK빌리어드는 큐수리 공방을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큐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편리한 서비스와 함께 최고의 컨디션을 자랑하는 당구대에서 당구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