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어즈=김민영 기자] 한국을 대표하는 큐 메이커인 (주)한밭(대표 권오철)이 2020년 새해를 맞이해 켄타우러스 시리즈인 'K-01B'와 3C 시리즈인 '3C-01B'를 각각 출시했다. 

100% 국내에서 제조되는 한밭큐는 원목재부터 전문가에 의해 수급, 선별 관리되어 제작된다.

한밭큐는 특히 엄격한 품질관리시스템과 국내 유일의 항온항습시스템을 거쳐 제작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그중 3C 시리즈는 우드 조인트 방식의 보급형 개인큐로 입문자들에게 적합하며, 켄타우러스 시리즈는 완벽한 균형을 앞세운 강인함이 인상적인 상위 라인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C-01B와 K-01B는 각 라인의 최상위급으로, 두 모델 모두 크로스 버터플라이 공법의 3단 구조로 제작되었다. 

크로스 버터플라이 공법의 적용으로 포어암부의 밀도가 높고 우수한 밸런스와 강성을 보여주는 것이 이번 새 제품의 특징이다. 

K-01B의 상대는 한밭큐를 대표하는 공법인 플러스파이브 공법이 적용되었다. 

또한, 강렬한 레드와 블랙 조합의 디자인은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위) C-01B와 (아래) K-01B.  사진=한밭큐 제공
(위) C-01B와 (아래) K-01B. 사진=한밭큐 제공

두 제품 모두 버드 아이와 컬리 메이플로 제작되었으며, C-01B는 우드 조인트를, K-01B는 스틸 조인트를 적용했다. 

C-01B와 K-01B는 각각 30만원, 53만원으로 각 라인의 최상위 라인을 보완하며 선택의 폭을 보다 넓혔다.

C-01B와 K-01B는 한밭 홈페이지와 대리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