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A 투어 5차대회에 사용될 민테이블 신형 당구대, '클럽 이노베이션'.  사진=민테이블 제공
PBA 투어 5차대회에 사용될 민테이블 신형 당구대, '클럽 이노베이션'. 사진=민테이블 제공


[빌리어즈=김민영 기자] 민테이블의 신형 테이블 ‘클럽 이노베이션’이 불과 이틀 앞으로 다가온 11월 21일 시작되는 프로당구 PBA 투어 5차 대회의 공식 테이블로 사용된다.

민테이블은 지난 7월에 열린 2차 대회에서 ‘스타디움’이 공식 테이블로 선정되어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어 이번 신제품이 또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년 여의 개발 기간을 걸쳐 탄생한 ‘클럽 이노베이션’은 5개의 발통의 안정적인 구조와 입체적인 물결무늬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5차 대회를 기점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21일부터 25일까지 경기도 의정부시 아일랜드캐슬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당구 투어 5차 대회는 민테이블 ‘클럽 이노베이션’ 외에도 코스모스 ‘다이아몬드 공’이 공식구로 사용된다.

이번 PBA 투어 5차 대회는 무료 입장으로 진행되며, MBC, SBS sports, 빌리어즈TV, IB Sports, 네이버, 카카오다음, 유튜브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www.pbatour.org)를 통해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빌리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